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늦더위 날려버리는 가성비 인천 수영장 호텔 & 인천 커플 여행 데이트 코스 추천

by 말풍션 2020. 9. 13.
반응형

인천 수영장 호텔

늦더위 날려버리는 가성비 인천 수영장 호텔 & 인천 커플 여행 데이트 코스 추천


매일 똑같은 데이트가 지겹다면, 서울 근교 인천으로 떠나보세요. 이색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송도부터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가득한 구월동까지! 데이트 즐기기 좋은 곳들이 즐비하답니다.

오늘은 늦더위를 날려버릴 ‘인천 수영장 호텔 & 인천 데이트 코스’를 준비했어요. 함께 보러가시죠!

 

인천 데이트 코스

송도 이스트보트하우스

TIP
산책, 쇼핑, 맛집까지 풀코스로 즐기기 좋은 송도 센트럴파크!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수상레저도 즐길 수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도심 속에서 카약, 카누, 패들보드 등을 체험할 수 있답니다.

해 질 무렵이면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가 풍겨요. 로맨틱한 일몰과 함께 즐거운 인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구월동 카페거리

TIP
인천 데이트 코스하면 구월동을 빼놓을 수 없죠. 구월동 카페 거리는 독특한 감성을 가진 카페들이 많아 가볼 만해요. 다양한 디저트와 맛있는 커피, 포토존까지 놓치지 않아 데이트 코스로 딱이에요!

기타 팁

TIP
구월동 카페거리는 골목이 좁아 주차가 어려워요. 구월도매시장 무인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주차비도 저렴한 편이고 편하게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인천 수영장 호텔 BEST 3

호텔 더 디자이너스 인천

 

1.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기는 다양한 인테리어
2. 사계절 온수풀 루프탑 수영장
3. 객실에서도 더욱 즐겁게! 전 객실 넷플릭스 설치

객실 – 코너 스위트

호텔 더 디자이너스 인천은 다양한 객실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인천 수영장 호텔입니다.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 등 객실타입을 보유하고 있어요.

전 객실 넷플릭스가 설치되어 있어 호캉스에도 딱이에요. 코너 스위트 룸에는 히노끼탕이 설치되어 있어 실내 입욕도 즐길 수 있어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이 구비되어 있어요. 칫솔과 치약, 면도기 등의 1회용품도 꼼꼼히 갖춰져 있어요.

조식

조식은 2층 레스토랑에서 화-일 07:00 ~ 09:00 에 유료로 제공돼요. 월요일은 휴무에요. 1인 7,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세미뷔페를 즐길 수 있어 가성비가 좋아요.

로비 / 부대시설

더 디자이너스 인천에는 루프탑 수영장도 있답니다.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인천 수영장 호텔이에요. 예쁜 튜브와 선베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좋아요. 공용&단독 스파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외관 / 인테리어

호텔 더디자이너스 인천은 인천 1호선 예술회관역, 인천시청역, 2호선 석천사거리역에서 모두 도보 10분 거리라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곳이에요. 구월동 카페거리도 도보 10분, 이스트보트하우스 30분 거리로 인천 커플 여행에 딱이에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1. 도심 한복판에서 만나는 인피니티풀
2. 너무 아름다운다운 view! 송도파크와 바다까지 즐겨요
3. 일리커피, 바이엔슈테판을 즐길 수 있는 F&B 시설

객실 – 디럭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디럭스, 슈페리어, 프리미어 디럭스, 스위트 총 4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한 인천 수영장 호텔입니다. 디럭스 객실에서는 송도 센트럴파크와 인천대교의 웅장한 뷰를 즐길 수 있어요.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에서는 바다 전망도 누릴 수 있어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제공돼요. 일회용 칫솔과 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니 꼭 챙겨가세요!

조식

조식은 19층 level 19에서 06:30 – 10:00 에 제공돼요. 한식을 포함한 인터내셔널 뷔페로 1인 32,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짓수가 많고 맛도 좋은 편이라 인기가 많아요!

로비 / 부대시설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지난 6월 26일 실외수영장을 오픈했어요. 송도국제도시 호텔 중에서는 유일하게 실외수영장을 보유한 인천 수영장 호텔이에요. 도심 한복판 인피니티풀에서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호텔 1층에서는 이탈리안 대표 커피인 일리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있습니다. 독일 프리미엄 생맥주를 만날 수 있는 펍도 갖춰 호캉스에 최고에요!

외관 / 인테리어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해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이스트보스하우스도 도보 7분 거리에 있어 인천 호캉스에 찰떡이에요. 구월동 카페거리까지도 30분으로 부담이 없는 거리랍니다!

 

네스트 호텔 인천

 

1. 아름다운 오션뷰 전망
2.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호텔
3. 서해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인피니티 스파풀

객실 – 디럭스

네스트 호텔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3가지 객실타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럭스 더블룸은 네스트의 시그니처 공간이에요. 마운틴뷰와 씨사이드뷰 중 선택이 가능해요. 전면 유리창으로 누워서도 서해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객실 면적은 둘이 머무르기 부족함이 없어요. 쇼파도 넉넉한 사이즈로 편하게 앉을 수 있어 더욱 좋아요.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 호캉스 즐기기 좋은 인천 수영장 호텔이에요.

어메니티

욕실에는 욕조가 설치되어 오션뷰 스파도 즐길 수 있어요. 오가닉 사해소금이 제공되니 스파로 일상의 피로를 날려보세요.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치약과 칫솔이 무료로 제공돼요.

조식

네스트 호텔의 조식은 원래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는 플라츠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당분간 TO GO BOX로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06:30 ~ 10:30 에 제공되며 가격은 개당 25,000원입니다.

로비 / 부대시설

네스트 호텔에는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온수 스파풀도 있어요. 아름다운 서해의 일몰과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수영 후 체온을 유지시켜줄 야외 핀란드식 사우나도 있답니다.

외관 / 인테리어

네스트 호텔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인천 수영장 호텔입니다. 인천 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해 이국적인 기분을 느끼기에도 좋아요. 송도 이스트보트하우스까지도 30분 거리로 인천 커플 여행 숙소로 손색이 없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