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2박 3일 일정으로 떠나는 5월 연휴 해외여행지 추천 BEST5

by 말풍션 2019. 12. 5.
반응형

아쉽게도 공휴일이 없는 4. 벌써부터 5월만 기다리는 분들이 많죠. 다가오는 5월 연휴를 살펴보면 5 1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 대체 휴일인 5 6일이 있어요.

황금연휴라고 부르기에는 2% 부족하지만 마음 먹으면 2 3일 해외여행 정도는 거뜬히 할 수 있어요.  오늘은 5월에 떠나면 날씨까지 완벽한 해외여행지 5곳을 추천드릴게요!

 

1. 일본 홋카이도

Instagram | yammiemsa

5월의 홋카이도는 벚꽃이 만개하는 시즌이에요. 홋카이도 삿포로 지역의 벚꽃 개화 예정일은 5 2, 만개 예정일은 5 6일로 연휴 일정과 딱 일치한답니다. 한국의 벚꽃이 지는게 아쉬웠다면 5월 홋카이도가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벚꽃만 보러 홋카이도까지 가긴 좀 그렇다구요? 오르골당에서 예쁜 오르골 쇼핑도 하고, 야경이 예쁜 오타루 운하에서 산책도 하고 삿포로 맥주 공장에서 시음도 할 수 있는데 아직도 고민하고 있는 건 아니죠?!
>> 삿포로 시내 워킹투어 바로가기(한국어가이드)

 

2. 대만 타이페이

Photo by @hanuulnara

5월의 대만은 여름이 시작되는 계절이에요. 얇은 여름 옷 꺼내입고 본격적으로 푸드트립 하고 싶다면? 타이페이 말고 다른 곳은 떠오르지도 않아요.

 낮에는 택시투어를~ 저녁에는 야시장 구경을~ 친구들과 함께 5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타이페이를 강추해요.
, 푸드트립이 여행의 목적이라면 맛집 본점에 가는 건 기본이죠. 한국보다 훨씬 맛좋은 딘타이펑 본점 KKday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예약 없이 그냥 가면 기본 대기 한 시간!
>> 딘타이펑 본점 예약하러 가기

 

3. 홍콩

최근 <나 혼자 산다> 홍콩 여행기가 방영되어 더욱 핫해진 곳이죠! 덥고, 습하고 초강력 태풍까지 오는 홍콩의 여름이 시작되기 전에 후딱 다녀와야 해요. 안 그럼 6개월을 더 기다려야 하니까요.

 맛따라 멋따라 먹고 쇼핑하고, 디즈니랜드까지 정복하는 다채로운 여행을 하고 싶다면 5월 연휴엔 홍콩에 가는 걸루!
>> 홍콩 먹방투어 바로가기(한국어가이드)

 

4. 베트남 다낭

저렴한 물가 덕분에 원 없이 먹고 마실 수 있는 여행지! 다낭에서는 1 1스파도 사치가 아니에요. 게다가 은근히 할 게 많아 다양한 컨셉으로 여행이 가능하답니다. 짜릿한 액티비티를 원한다면 고산지대에 있는 테마파크 바나힐, 알록달록한 야경을 보고 싶다면 호이안 근교 여행, 현지인처럼 만들고 먹어보는 쿠킹클래스, 베트남 전통 복장 아오자이 체험까지 어느것 하나 놓칠 수 없는 다낭을 여성분들 취향 저격 여행지로 추천할게요.
>> 다낭 럭셔리 스파 예약하기

 

5.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이자 요즘 20대들에게 정말 핫한 여행지이죠. 5월의 블라디보스톡은 한국의 가을날씨인데요. 가을 옷 다시 꺼내입고 유럽 특유의 예쁘장한 건물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지기도 좋아요! 게다가 블라디보스톡은 생각보다 작아 2 3일이면 정말 충분하게 여행할 수 있답니다. , 두가지 자유투어를 신청해도 널널한 일정에 더욱 알찬 여행이 될 거에요. 혼자서 돌아다니는 밤이 걱정된다면 여럿이 함께하는 야경투어에 참가해보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