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가을에 떠나면 좋은 일본 여행지 추천

by 말풍션 2019. 12. 6.
반응형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요즘여름이지만 가을 분위기가 제법 나죠. 

 그래서 준비한 오늘 포스팅, 다가오는 가을에 떠나면 좋은 일본 여행지! 9 추석 여행에도 좋고, 10 징검다리 연휴에도 좋고, 11월엔 연휴가 없지만 주말에 잠깐 다녀올  있는 가을여행가까운 일본으로 다녀오세요!

 

홋카이도

북쪽 지방에 위치해 평균 기온이 낮은 홋카이도는 9월부터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이에요다른 지역에 비 계절을   앞서   있다는 것이 홋카이도의 장점가을이 빨리 오기를 바라는 여행자라면 홋카이도로 떠나보세요.

1. 비에이 청의호수(아오이이케)

Instagram | life_is_rosyy

색종이처럼 푸른 빛의 호수와 사이사이 붉게 물든 나무의 조화가 아름다운 청의호수(아오이이케). 11월에는 호수가 얼어버리니 9월과 10월에 다녀오는  추천해요.

2. 죠잔케이

Instagram | tiewchartnee

죠잔케이는 130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홋카이도 대표 온천도시에요9 중순부터 10  단풍이 절정이어서 단풍여행  온천여행까지 한 번에 즐기기 좋은 곳이랍니다!

 

도쿄

도쿄 빌딩  수많은 공원에서 가을을 느낄  있지만가을에 집중하고 싶다면 도쿄 도심에서 조금 이동해보는건 어떨까요 

1. 오쿠타마

Instagram | gimjaiho

도쿄의 끝자락에 위치한 오쿠타마는 가을의 산과 호수 모두를 만끽할  있는 도쿄 여행지에요여름에는 래프팅으로 인기가 많지만가을에는 트래킹으로 사랑받는 곳이랍니다마을이 작아 조용히 단풍여행을 하기에도 좋아요.

2.  하코네/후지산

후지산을 바라보며 유유자적 온천을 즐기기 좋은 하코네는 도쿄 근교 여행지로 사랑받는 곳이에요후지산을 보려면 날씨 운이 필요하니하늘이 맑고 투명한 가을 여행지로 제격이죠하코네 여행은 당일치기도 물론 좋지만 개인적으로 숙박까지 하는  추천드려요 =)

 

오사카/교토

일본 가을’ 하면 99% 떠오르는 여행지교토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곳이지만 가을에 더욱 빛을 발하는 곳이에요.

1. 오하라 산젠인/호센인

Instagram | julieyun

교토 근교 여행지 오하라는 힐링하기 좋은 곳이에요아라시야마와는 다른 분위기가 있으니 이번 가을에는 오하라로 떠나보세요.

Instagram | coffee_bean1997

산젠인에서 유유자적 이끼정원을 산책하고 호센인에서 액자정원을 바라보며 떡과 말차를 드셔보세요호센인 입장료에는 떡과 말차 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니까요.


[산젠인] 운영시간 09:00 – 16:30 / 입장료 700
[호센인] 운영시간 09:00 – 17:00 / 입장료 : 800

2. 기온거리

Instagram | _magentil_

일본스러운 분위기란 바로 이거에요” 라고 알려주는 듯한 교토의 기온거리.  가을의 기온거리를 제대로 느끼려면 기모노를 입고 걸어보세요. 일본 특유의 고즈넉한 감성과 촉촉한 가을 날씨가 정말  어울리는 곳이니까요.

3. 청수사(기요미즈데라)

봄에는 벚꽃으로 가을에는 단풍으로 엄청난 인파가 몰려드는 교토 청수사10 말부터는 라이트업 행사가 시작되어 특별 야간개장을 해요낮에는 물론 밤까지 예쁜 단풍을 보고 싶다면 가을에  특별한 청수사로 가세요-!
*청수사 운영시간 : 06:00 – 18:00
*입장료 : 성인 400 / 소인 200

 

후쿠오카

비행시간 1시간 소요일본 중에서도 정말 가까운 곳이죠주말 가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1. 유후인

Instagram | hannnahkiiim

큐슈지방에서 료칸으로 유명한 유후인료칸을 하지 않더라도 당일치기로 많이 다녀가는 곳이라 후쿠오카쪽으로 여행을 간다면 유후인은 필수코스에요유후인 대표 명소인 긴린코호수는 11 ~중반까지 단풍나무가 절정을 이뤄 더욱 아름다우니  들러보시길 바라요!

2. 다자이후 텐만구

나무가 정말 많아 계절마다 다른 색깔의 다자이후는 가을에 가면 고즈넉한 분위기로 더욱 매력적인 곳이에요 유명한 다자이후 스타벅스도 좋지만 골목 사이사이 작은 식당과 카페에 방문해보세요조용한 곳에서 바라보는 단풍과 커피  다자이후의 가을과 가장  어울리거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