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어른의 연애는 이런 것 후방주의 키스신 모음

by 말풍션 2019. 11. 30.
반응형

VIP ‘으른키스’

출처: SBS <VIP>

SBS <VIP> 4회에서 장나라와 이상윤의 신혼부부 키스는 그야말로 ‘으른 키스’였다. 장나라는 잠이깨자마자 자신을 깨운 이상윤과 침대에서 진한 키스를 나눴는데, 이상윤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된 후 감정의 골이 깊어진 상황에서의 회상 신이었기에 달달함이 극대화됐다. 장나라, 이상윤의 리얼하고 자연스러운 현실 부부 케미는 둘의 관계에 시청자들이 더욱 몰입하도록 만들었다.

 

날 녹여주오 '샤워기 키스'

 

출처: tvN <날 녹여주오>

키스 장인 지창욱은 tvN <날 녹여주오>에서도 많은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tvN <날 녹여주오>의 지창욱과 원진아는 체온이 올라가면 위험해지는 냉동인간 캐릭터이기에 심박수가 오르지 않도록 수시로 관리해줘야 하는 상황. 당연히 키스도 아무 때나 할 수 없다. 10화에서 뜨거운 키스로 체온이 올라 경고음이 들리자 지창욱은 바로 샤워실에서 차가운 물을 틀었다. 쏟아지는 물줄기 속 키스신은 애절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 설렘을 유발했다.

 

동백꽃 필 무렵 ‘니먼했 키스’

 

출처: KBS2 <동백꽃 필 무렵>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KBS2 <동백꽃 필 무렵>에서 순박한 시골 총각 역을 맡은 강하늘. 사투리를 쓰며 마냥 순진했던 용식이 훅 들어올 때면 단숨에 용식 앓이에 빠지게 된다. 특히 “왤케 이쁜건데유~”라며 1분 전까지 방방 뛰던 용식이 동백의 볼 뽀뽀에 웃음기를 쫙 빼고 “니가 먼저 했다”라며 박력있게 직진 키스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을 심쿵 하게 만들기 충분했다. 용식이의 스윗한 목소리는 ‘니먼했’ 키스와 양대산맥을 이루는 ‘응하응’ 키스의 “응? 하자~ 응?”의 대사에서도 진가를 발휘한다.

 

조선 로코 녹두전 ‘상탈 키스'

 

출처: KBS2 <조선 로코 녹두전>

출처: KBS2 <조선 로코 녹두전> 메이킹

역시 키스 중에서도 가장 설레는 키스는 첫 키스가 아닐까. KBS2 <조선 로코 녹두전>의 녹두(장동윤)와 동주(김소현)도 서로에 대한 감정을 외면하다 키스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10회에서 녹두는 옛정인 율무를 핑계로 자신의 마음을 거절하려는 동주에게 “그놈은 너 봐도, 너는 그놈 안 봐. 네가 보는 거 나야”라며 기습적으로 입을 맞췄다. 이에도 마음을 열지 않던 동주 역시 20화에서는 마침내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며 빗속에서 키스해 반복 재생을 유발했다.

 

우아한 가 ‘석방키스’

 

출처: MBN <우아한 가>

지난달 종영한 MBN <우아한 가>의 이장우와 임수향도 격렬한 키스신으로 화제가 됐다. 공금횡령의 누명을 쓰고 구속됐던 이장우는 임수향의 도움으로 석방되어 “내가 빼준다 그랬지”라며 검찰청 앞에서 맞아주는 임수향과 감격의 키스를 나눴다. 독보적 피지컬의 소유자인 임수향과 이장우의 키스신에 시청자들은 “둘 다 섹시하다”, “다 가렸는데도 야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