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은 여행을 가서도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을 때가 있다. 여행 가서 아무것도 하지 않을 권리도 여행자에겐 있는 법이다. 여행을 준비하는 것도 때론 힘이 들 정도로 지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는 최소한의 준비만 해서 떠나도 되는 푸켓풀빌라 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아시아 지역 휴양지에는 풀빌라 시설이 좋은 곳이 많지만, 푸켓풀빌라 가 매력적인 이유는 다른 곳보다 다소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풀빌라는 가격적인 부담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건 큰 장점이 된다. 푸켓과 함께 풀빌라로 유명한 발리보다 비행시간도 적게 걸리고 가격은 더 저렴하면서도 최상의 풀빌라 시설을 즐길 수 있으니 이것만으로도 가볼만한 충분한 이유가 될 것이다. 평소 풀빌라에 한번쯤 가보고 싶었지만 사치가 아닐까 생각해 단념해왔다면 지금 당장 푸켓으로 떠나는 걸 추천한다.
푸켓은 태국 최대의 섬이자 최고의 섬으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인들의 휴양지로 인기 있는 곳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주로 허니문으로 많이 가는 곳이지만, 이곳은 가족여행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풀빌라나 리조트 내에 워터파크, 개인수영장, 키즈클럽,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시설까지 모두 갖추고 있고, 식사도 그 안에서 모두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푸켓에서는 야시장 구경, 쇼핑, 사원 방문 등 관광도 어느 정도 할 수 있다. 하루나 이틀 정도는 풀빌라에서 푹 쉬고 나머지 일정 하루 정도는 왓찰롱 사원도 보고 번화가이자 시내 중심가인 빠통 거리도 걸어보자. 하루를 더 할애할 수 있다면 섬투어를 다녀오는 것도 좋다.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고 싶거나 관광도 하고 싶다면 하루 정도 나갔다 오는 것도 괜찮다.
푸켓에는 굉장히 많은 풀빌라가 있기에, 고를 수 있는 선택권이 다양하다. 그러니 지상낙원 같은 풀빌라에서 보낼 하루를 상상하며 즐겁게 골라보자. 잘 고르기만 하면 다른 여행준비는 별로 할 것이 없다.
푸켓 유일의 워터파크 보유 풀빌라, 센타라 그랜드 웨스트샌즈 푸켓풀빌라
7층 규모에 15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푸켓 풀빌라 센타라 그랜드 웨스트샌즈는 객실이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이 드는 풀빌라로, 빌라동과 리조트동으로 나뉘는데, 디럭스 스위트, 디럭스, 럭셔리 스위트,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이렇게 4개로 나뉘어 있다.
이곳은 공항에서 가깝기 때문에 이동이 짧고 동선을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여행자에게 맞는 곳이기도 하다. 이곳은 해변에서 가끔 이륙하는 비행기를 볼 수 있을 정도로 공항과 가깝다. 마이카오비치 공항에서 차로 15분 정도 소요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공항에서 내려 긴 시간 이동을 하지 않고 풀빌라로 금세 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곳은 공항에서의 접근성 뿐만 아니라 내부에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다는 것도 큰 매력이라 하겠다. 숙박객들에게는 스플래쉬 정글 워터파크에 무제한 입장이 가능한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아무리 푸켓풀빌라 에 쉬러 갔다고 하더라도 하루종일 수영만 하고 잠만 잘 수는 없다. 그러니 풀빌라를 선택할 때 풀빌라나 리조트 내에 어떤 즐길거리가 있는지 미리 체크해보고 다른 곳과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센타라 그랜드 푸켓풀빌라 는 워터파크가 있는 푸켓 유일의 풀빌라이며, 근처에 마이카오비치가 있어 바다를 바로 옆에서 즐길 수 있다. 풀빌라 내에는 4개의 레스토랑과 전용 해변이 있고 워터파크와 수중 미끄럼틀, 풀 사이드바 등의 시설과 바,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워터파크는 아이들 놀기에도 좋아 아이 동반 가족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이다.
식사는 Sunset Breeze 레스토랑에서 세 끼 모두를 제공하니 어디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할 필요도 없다. 그저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즐기기 위한 마음의 준비만 하면 된다. 시내중심가 빠통과는 다소 거리가 있지만, 휴양을 즐기러 떠난 사람에게는 시끌벅적한 시내와 멀면 멀수록 오히려 좋을 것이다.
TIP! 빠통 시내로 나가고 싶을 경우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가볍게 한번쯤 다녀오는 것도 괜찮다
한적하고 조용한 프라이빗 풀빌라 더 나카 푸켓
더 나카 푸켓풀빌라 는 한국인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카말라의 비치에 자리잡고 있는 이곳은 전용 해변과 풀서비스 스파를 갖춘, 그야말로 풀빌라다운 풀빌라이다. 시내에서 택시비가 300~400바트 나올 정도로 다소 거리가 있지만, 그만큼 프라이빗하고 조용하게 풀빌라를 즐길 수 있다. 인적이 드문 산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굉장히 한적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라 조용한 곳에서 푹 쉬며 힐링하고 싶은 사람들에겐 제격인 곳이다.
이곳은 전용해변이 무척이나 예쁘고 객실의 개인풀 크기도 적당하고 좋다. 큰 사이즈의 메인풀과 아름다운 해변, 뷰가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도 있겠다. 객실은 삼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언제든 탁트인 비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는 풀은 자못 감동적이기까지 하다.
TIP! 더 나카 푸켓은 미니바가 무료이므로 맥주와 음료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시내로 나가고 싶은 사람은 푸켓 최대의 번화가 빠통으로 가는 무료셔틀을 이용하면 된다. 빠통비치까지는 약 20분에서 30분 정도 소요된다. 숙소로 돌아오는 셔틀 역시 운행하고 있으니 시간 맞춰 타고 돌아오면 편하다. 밤에 나가서 흥겨운 나이트마켓을 구경하거나 떠들썩한 분위기의 빠통 시내를 걸어보고 싶다면 택시를 타고 다녀와도 된다. 이곳의 스파 역시 매우 고급스럽고 마사지 역시 좋은 평을 듣고 있으며, 특히나 스팀사우나는 꼭 한번 이용해볼만 하니 시내 구경을 하고 온 날 스파로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필요한 것이 있을 때 인셉션에 연락하면 친절하게 뭐든 다 해결해주고, 모든 스텝이 친절하다는 것 역시 이곳의 장점.
눈부신 태양이 가득한 더 나카 푸켓의 전용 해변에 누워 느긋하게 자유를 만끽하고, 빌라 내에 있는 레스토랑 메뉴들 중 취향에 맞는 것으로 골라 식사를 즐겨보자. 타이음식은 대부분 볶는 것이 많아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도 잘 맞을 뿐만 아니라, 더 나카는 레스토랑 음식들도 다 맛있어 취향대로 골라 먹으면 된다. 룸서비스 음식도 맛있으니 일단 한번 들어오면 밖으로 나갈 필요를 느끼기 어려울 것이다. 내부에서 모든 것이 해결 가능하기 때문에 이곳저곳을 돌아다니지 않고 풀빌라에서 푹 쉬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장소가 될 것이다. 100% 힐링, 휴양을 목적으로 위해 푸켓으로 떠난다면 이곳으로 가보자.
완벽한 휴식을 위한 최고의 선택, 트리사라 풀빌라
누구나 꿈꾸는 완벽한 이상향에 가까운 풀빌라가 푸켓에 있다. 푸켓에서 단연 최고로 꼽히는 풀빌라 트리사라. 누구나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풀빌라의 이상적인 모습이 있을 것이다. 이곳은 그 꿈이 마치 실현된 듯한 완벽한 지상낙원을 보여준다. 유재석, 나경은 커플의 신혼여행 풀빌라로도 선택되었을 만큼 푸켓 최고급 빌라인 것이다. 리조트 안에서 꿈을 꾸는 듯 근사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에서 나를 위한 사치를 누려보는 건 어떨까.
평화롭고 조용한 푸켓의 열대숲과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풀빌라인 트리사라 풀빌라는 나이얀 해변의 환상적인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다. 지대가 높은 곳에 있어 뷰가 환상적이다. 전 객실에 개인풀이 있는데 여기서 바라보는 오션뷰가 정말 멋지다.
이곳은 특히나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떠나거나 둘만의 특별한 날을 보내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은 곳이다. 일생에 단 한 번뿐인 허니문을 이곳에서 보낸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되지 않을까. 최고급 리조트답게 모든 서비스 역시 최고를 자랑하니 누구에게나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편안하고 조용한 잠자리와 여유로운 분위기, 맛있는 음식들까지, 이토록 완벽한 푸켓풀빌라 는 없다. 이곳 역시 푸켓 변화가와는 다소 거리가 있지만, 푸켓의 다른 지역을 둘러보지 않아도 절대 아깝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이곳에서는 시간 가는 것이 아까울 지도 모르겠다. 잠시 머무는 게 아니라 영원히 살고 싶어지는 그런 곳. 완벽한 휴식을 제공하는 곳. 사소한 것까지 모두 최고로 준비되어 있으니, 이곳이야말로 아무 준비 없이 떠나도 괜찮은 곳이다.
반응형
'일상 >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호텔, 가격대별 BEST 호텔 추천 (0) | 2020.02.19 |
---|---|
도쿄여행코스, #여기만가도 #성공적 (0) | 2020.02.19 |
눈으로 반하고 귀로 감동받는 런던뮤지컬 (0) | 2020.02.19 |
숟가락 점수 5개! 대만음식 LIST (0) | 2020.02.19 |
로마 여행, 로마의 시간을 걷다 (0) | 2020.02.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