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연예인인데 연예인 친구 별로 없다는 연예인 5

by 말풍션 2019. 12. 27.
반응형

이효리

출처: JTBC '효리네 민박'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는 근처에 사는 가수 장필순과의 통화 후 "나는 연예인 친구가 진짜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한창 활동을 할 때는 (연예인)친구 부르고 그런 TV 프로그램이 많았는데 참 부를 사람이 없더라. 같은 업계에서 일하는 친구들인데 깊은 친구가 안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로 간에 시기와 질투가 있는 느낌"이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박초롱

 

출처: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에이핑크의 멤버인 박초롱은 낯가림이 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17년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한 박초롱은 데뷔 이후 7년 만에 처음으로 다른 연예인의 번호를 물어봤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여자친구들이 많이 없는 편인데, 비투비 창섭이 그게 안타까웠는지 마마무의 솔라를 소개해줬다. 근데 나한테는 너무 갑작스러운 일이라 낯을 많이 가렸다. 이번에 활동이 겹쳐서 용기를 내 먼저 번호를 물어봤다”라고 말했다.

 

이수경

 

출처: tvN '비밀의 정원'

과거 tvN '비밀의 정원'에선 이수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경은 대인관계에 대한 화제가 나오자 “친구들이 많지 않다. 제가 항상 보는 사람만 본다. 같은 연예인 친구도 별로 없어요. (연예인 친구는) 뭔가 부담스럽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자칭 집순이인 이수경의 일상이 공개됐다. 두마리의 반려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거나 필라테스를 하는 등 거리낌 없이 자신의 일상을 드러내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유승호

 

출처: 유승호 인스타그램

유승호는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 연예인 친구들이 많지 않은 이유에 대해 "연예인들과 말하면 떨리고 제가 편하지가 않다. 부담스럽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TV에서 보던 사람이 내 앞에 있으니까 아무것도 못하겠더라. 제가 그런 벽이 있는 거 같다. 연예인 분들과 개인적으로 만난다거나 그런 건 거의 없다. 일 년에 한두 번 정도 있을까 말까 한다"라고 말하기도 해 놀라움을 샀다.

 

민경훈

 

출처: JTBC ‘아는 형님’

과거 JTBC '아는 형님'의 '정신승리 대전'에서는 기존 출연진과 게스트들이 스타를 평가하는 업앤다운(UP&DOWN)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영철이 "현재 김경식 씨는 철저히 혼자. 틴틴파이브도 해체하고 친구없이 연예계에 있다" 지적하자, 민경훈이 "저도 친구 없어요"라고 손을 들며 자진 고백했다. 또한 과거 JTBC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테이가 출연하자 연예인 중에 한 명 있는 친구가 테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