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형이 왜 거기서 나와’깜짝 출연한 스타 모음

by 말풍션 2019. 12. 1.
반응형

 

출처: MBC <무한도전>

출처: JTBC <밤도깨비>

정형돈의 ‘형이 왜 거기서 나와…?’, '네가 왜 거기서 나와…?'는 심심치 않게 웃픈 상황에서 사용되는 짤이다. 그렇다면 예상하지 못한 깜짝 등장으로 관객 및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2014 영화 <수상한 그녀>

 

출처: 영화 <수상한 그녀>

우선, ‘깜짝 출연’하면 영화 <수상한 그녀>에 등장한 김수현을 대표적으로 떠올릴 수 있다. 헬멧을 벗자 등장한 김수현의 숨 막히는 비주얼에, 수많은 여성 관객들이 감탄 섞인 탄성을 지를 수  밖에 없었다고. 해당 영화의 감독은 “원빈, 현빈, 공유 등을 염두에 두었으나 심은경이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더 어린 배우를 물색하게 되었다”라며 “김수현, 송중기, 유아인 중 가장 핫하다고 생각했고 제작사와 친분이 있었던 김수현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2015 영화 <베테랑>_마동석

 

출처: 영화 <베테랑>

‘나 저기 아트박스 사장인데’라는 귀여운 대사 한 마디로 관객들을 기절초풍하게 만든 장본인, 마동석은 영화 <부당 거래>로 인연을 맺은 류승완 감독의 영화 <베테랑>에 문구점 사장 역할로 깜짝 등장하여 웃음을 선사했다. 서도철(황정민)과 격투를 벌이다가 도망가려는 조태오(유아인)를 단숨에 잡아 세운 시민은 다름 아닌 마동석이었던 것. 이 대사는 마동석의 애드리브였으며, 촬영을 몇 시간 앞둔 상황이라 사용 허가를 받기 위해 ‘아트박스’ 본사 쪽과 연락하는데 진땀을 뺐다고.

 

2016 영화 <부산행>_심은경

 

출처: 영화 <부산행>

실감 나는 좀비 연기로 대중들을 경악하게 한 심은경, 그녀는 영화 <부산행>에 ‘의문의 좀비 바이러스 최초 감염자’로 등장하여 영화 초반부의 몰입도를 높였다. 일부 관객들은 세세한 연기와 분장에 놀라기도 했지만, 심은경이라는 사실에 또 한 번 놀랐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심은경은 실제로 이 연기를 위해 안무가에게 직접 좀비 안무를 지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특수 분장까지 자처하며 캐릭터 완성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2017 영화 <1987>_강동원

 

출처: 영화 <1987>

‘저런 선배는 어디서 찾을 수 있죠’ 강동원의 훈훈한 비주얼은 영화 <1987>에서도 빛을 바랐다. 강동원은 시위에 휘말려 백골단에게 붙잡힐 뻔한 상황에서 연희(김태리)를 도와주는 남학생으로 등장했다. 해당 학생이 입을 가리고 있던 손수건을 내밀자, 일제히 모든 관객들이 술렁였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강동원의 얼굴이 스크린을 가득히 채웠기 때문. 강동원은 이한열 열사의 역을 맡아 열연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2018 JTBC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_이영애

 

출처: JTBC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

‘특급 출연이야’ 한동안 드라마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이영애가 JTBC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에 깜짝 등장하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신입생들을 환영하는 학교 선배님들의 영상 속에 등장한 이영애는 “한국대 신입생 여러분 축하드린다. 대학 생활을 하면서 내가 행복한 것이 무엇인지 찾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영애는 자체발광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무한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2018 영화 <국가부도의 날>_한지민

 

출처: 영화 <국가부도의 날>

‘미친 존재감의 소유자’, 한지민은 영화 <국가부도의 날>에 특별 출연하여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지민은 경제 전문가인 한시현(김혜수)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하는 이아림 역으로 깜짝 등장했다.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당찬 매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영화의 여운을 배로 증가시켰다. 해당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김혜수에 치이고, 한지민에 한 번 더 치임”, “걸크러쉬 너무 멋지다”, “한지민 연기 잘함”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