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가고시마로 가족 여행을 가야 하는 4가지 이유

by 말풍션 2019. 12. 25.
반응형

오랜만에 마음먹고 가는 해외여행! 아빠가 좋아하는 산, 엄마가 좋아하는 온천, 그리고 동생 좋아하는 바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맛 집까지 모두 다 있는 곳이 없을까?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일본의 ‘가고시마’라고 들어보셨나요? 일본 애니메이션 ‘원령공주’에 나온 환상적인 숲의 배경이 된 곳과 아직 활동하고 있는 화산 덕분에 어딜 가나 있는 온천, 섬나라에서 빠질 수 없는 바다, 그리고 특산물 흑돼지 요리까지! 가족여행을 위한 완벽한 장소, 가고시마로 가볼까요?

가고시마로 가족 여행을 가야 하는 4가지 이유


원령공주 숲의 모델이 된 야쿠시마의 삼나무 숲은 시간에 따라 다양한 등산 코스를 제공하고, 야쿠시마 안내센터에서는 등산 장비도 저렴하게 대여할 수 있답니다. 필요하다면 등산 가이드도 직접 소개 받을 수 있답니다. 숲 어디서든지 사슴과 원숭이들을 쉽게 마주칠 수 있어 신비롭고 다양한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습니다.

맛집


가고시마에선 일본 정식이 정갈하게 잘 나오는 편인데요. 특히 호텔요리부터 일반 정식까지 너무 짜지도, 싱겁지도 않아 한국인들의 입맛에 잘 맞는 편입니다. 가고시마의 캐릭터를 보고 눈치 채셨을 지도 모르지만 가고시마의 특산물은 흑돼지랍니다. 흑돼지를 이용한 다양한 음식(샤부샤부, 돈가스 등)도 별미니 꼭 맛보고 오세요!

온천


가고시마의 활화산 섬인 사쿠라지마는 아직도 화산활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올 해에만 벌써 1200번의 분화가 일어났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쿠라지마에는 약 1만 여명의 주민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바로 사쿠라지마가 안전하다는 반증이겠죠? 활화산 덕분에 공원에 가도 족욕을 즐길 수 있는 족탕 온천이 있고, 바다가 보이는 노천온천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바다


가고시마는 몇 개의 섬들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페리를 타고 이동하는 여행이 많습니다. 파랗다 못해 쪽빛에 가까운 바다를 실컷 구경할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바다를 좋아한다면 질리도록 볼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