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빵순이들이 편의점 호빵을 먹어보았다(FEAT.자취남)

by 말풍션 2020. 1. 11.
반응형

호빵의 계절 겨울! 편의점에서 파는 신상 호빵들을 먹어봤습니다. 새로운 맛의 호빵들 위주로 리뷰를 해봤는데요. 과연 새로 출시된 호빵들은 어떨지 함께 보시죠!

빵순이들이 편의점 호빵을 먹어보았다(FEAT.자취남)

첫 번째는 피카츄 찐빵과 깐풍 찐빵을 먹어봤습니다. 귀여운 외모만큼이나 많은 분들이 기대한 피카츄 찐빵! 하지만 맛에 대해서는 실망을 많이 했는데요. 단 맛만 많이 난다고 합니다. 깐풍 찐빵은 맛있다는 평이였는데요. 적당히 양념이 돼있어 먹기 좋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백종원 짜빵(짜장 호빵)과 커스 터트 크림&단팥 호빵입니다. 짜장 호빵은 기대와는 조금 다르게 짜장 호빵보다는 야채 호빵의 맛에 더 가깝다고 하는데요. 어떻게든 짜장의 향을 느끼려고 노력하면 뒤쪽에 살짝 짜장 향리 난다고 합니다. 커스터드 크림&단팥 호빵은 비비빅 맛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두 개다 새로운 맛이라서 좋은 것 같다는 의견입니다.

세 번째는 쇠고기 카레 호빵, 순백 우유 호빵, 에그 호빵입니다. 쇠고기 카레 호빵은 카레보다는 거의 밀가루 맛에 가깝다고 합니다. 순백 우유 호빵은 딱 우유맛이 난다고 하는데요. 너무 정직한 맛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에그 호빵은 크림치즈와 슈크림이 함께 차 있는데요. 세 가지를 다 먹어본 분들은 팥 호빵이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총 7가지의 새로운 맛의 호빵 리뷰를 봤는데요. 여러분들은 이번 겨울에 어떤 호빵이 가장 먹고 싶으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