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2차 천원호텔, 신라스테이 제주 투숙 리얼후기

by 말풍션 2020. 2. 18.
반응형

10월 20일 화요일 오후2시,

천원호텔 오픈 예정인 신라스테이 제주 호텔! 제주도 인기호텔인 ‘신라스테이 제주’ 를 천원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 전에 신라스테이 제주 호텔을 직접 이용해본 익스피디언의 리얼 호텔후기를 읽어보고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익스피디언 ‘용의주도 미쓰고’ 의 신라스테이 제주 리얼후기 

2015년 10월 9일 한글날 연휴에 맞춰 신라스테이 제주 2박을 이용하고 왔다. 제주에 살고 있는 필자는 집과 가깝기도 하고 가격도 너무 착한 시티호텔이라 부담이 덜하다. 신라스테이 제주 브런치가 맛있다고 제주도민들에겐 이미 입소문 나 있는 터. 투숙이 아니더라도 종종 브런치를 먹기 위해 방문한 적이 있었다.  숙박은 이번이 처음이다.​

필자가 키우는 애견 ‘여름이’가 애견학교에 가 있어서 여름이에게는 살짝 미안하지만 마음 편히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었다. 그래도 숙박 후 체크아웃 하고선 바로 여름이 면회를 다녀왔다.

 

아, 그리고 꿀정보 하나를 공유하자면 익스피디아 천원호텔 이벤트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천원호텔 이벤트가 진행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마다 1개 호텔이 정해져서 100개씩 오픈되는데 10월 20일 오후 2시에 이번 주말 내가 숙박해본 신라스테이 제주 호텔을 1,000원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정말 순식간에 예약마감 될 수 있으니 알람맞추고 득템의 기회 가져보시기를. 필자도 이번에 신라스테이 제주 이용해보고 너무 좋았기에 또 한 번 도전해보려 한다! 100명안에 들을 수 있기를!

호텔 가기 전에 서귀포 나들이를 다녀왔다. 국화축제가 열리는 상효원으로 고고씽! 헬리캠까지 들고 사진찍으러 다녀왔다. 국화, 코스모스가 만발해서 사진찍기도 좋다.

김밥은 동생이 싸와서 가을 소풍 기분 마음껏 내보았다. 언제먹어도 맛난 김밥 .

상효원에서 가을 소풍 만끽하고 제주시로 올라와 신라스테이 제주 호텔 체크인을 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 체크아웃은 12시.

제주의 맑은 하늘을 담은 신라스테이 제주

따뜻한 분위기의 신라스테이 제주 의 로비

체크인은 로비의 카운터에서

독특한 디자인의 복도를 지나서 객실로 이동한다.

 

신라스테이 제주 객실

신라스테이 제주 스탠다드 객실이고, 제주 시내에 있는 호텔이다보니 당연히 시티뷰이다.

객실에 간단하게 준비되어있는 커피와 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 욕실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욕실이 참 마음에 들었다. 깔끔하고 모던한 컬러의 타일 색상이 특히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욕실 어메니티는 아베다 제품을 비치해놓았는데, 름있는 브랜드라 믿고 사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다. 

신라스테이 제주 편의시설

필자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호텔 내에는 24시간 운영하는 피트니스도 있다. 얼마전 TV 프로그램에서 방송인 유재석이 호텔 피트니스에서 운동을 즐기는 것이 꿈이였다 라고 말한 적이 있다. 호텔까지 와서 운동을 해야 하나 싶었지만 왠지 호텔 피트니스도 한 번 쯤 이용해보고 싶어졌다.

평소엔 늦잠을 즐기는 편이지만 호텔 숙박할 때는 조식을 먹기 위해 꼭 일찍 일어나는 편이다. 이 날도 미리 아침 알람을 맞춰놓고 산뜻하게 신라스테이 조식으로 든든한 하루를 시작했다.

신라스테이 제주 조식에서 가장 맛있었던 메뉴, 바로 쌀국수. 얼큰하니 술을 먹지 않아도 해장이 되는 기분이었다.

이번 신라스테이 제주 숙박을 이용하고 호텔스테이에 대한 많은 것을 느꼈다. 집과 가까운 호텔이었지만 또 다른 기분을 낼 수 있어 좋았고, 가끔은 여행가고 싶을 때 그러나 시간은 여유롭지 못할 때. 근처 호텔에서 스테이케이션을 즐겨보는 것도 또 하나의 여행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10월 20일 오후 2시,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서 신라스테이 제주 호텔 1,000원에 예약하고 꼭 투숙 이용해보기를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