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족과 함께 가을 여행하기 좋은 제주도 리조트 호텔 3곳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서귀포 월드컵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 가을 여행지 추천
날씨가 급격히 추워졌는데요. 끝나가는 가을이 아쉬운 요즘 마지막으로 가을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다녀오기 좋은 제주도 가을 여행지와 평점 높은 가족 여행 추천 리조트 3곳 함께 소개할게요! 더 추워지기 전에 제주의 가을을 만끽해 보세요~
제주도 가을 여행지
사계해안
TIP
가장 먼저 소개할 곳은 사계 해안이에요! 용암이 굳어 지질층이 드러난 곳으로 육지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지형의 해안인데요. 하늘과 이어진 듯한 푸른 바다 색깔과 가을 색을 닮은 지질층이 딱 이 계절과 어울리는 거 같죠!
마라도
TIP
다음으로 추천할 곳은 마라도입니다. 보통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우도를 많이 추가하시는데요. 가을에는 마라도가 억새로 가득 차 섬 한 바퀴를 돌며 바다 풍경과 함께 억새를 원 없이 보며 멋진 인생 사진도 남기며 추억 남길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제주 리조트 숙소 BEST 3
랜딩관 제주 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1.5성급 럭셔리 리조트
2.테마파크와 워터파크가 총출동!
3.활짝 핀 코스모스 포토존이 리조트 바로 앞에!
객실 – 디럭스 패밀리 트윈
퀸 베드와 싱글 베드를 비치해 제주도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인 객실인데요. 조명과 실내 온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심플한 베이지 톤 가구와 간접 조명을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어요.
어메니티
욕실에는 세면대, 욕조, 샤워부스, 화장실이 모두 분리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어메니티는 바오밥 오일 기반의 샴푸, 린스, 바디샴푸 등이 제공돼요. 그 밖에 비누, 일회용 칫솔 치약, 샤워캡, 위생 봉투, 바디로션 함께 준비돼요.
조식
조식은 07:00분 ~ 11:00 사이에 랜딩관 G 층에 위치한 랜딩다이닝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돼요. 신선한 제철 재료로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하게 준비된답니다.
로비 / 부대시설
신화월드에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와 다양한 놀이기구와 볼거리가 가득한 테마파크가 준비돼 있어요. 그 밖에도 유아들을 위한 실내 놀이 공간 Playtime도 갖추고 있어 온 가족 휴가 장소로 이만한 곳이 없답니다!
아울러 10월 중순부터 신화가든에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요. 인파로 가득한 포토스팟를 굳이 찾아갈 필요도 없이 숙소에서 즐겨보세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자정까지 마무리돼요.
외관 / 인테리어
랜딩관은 제주 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숙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5성급 호텔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곳이에요. 다양한 객실 타입과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까지 갖췄어요. 그 외에도 워터파크와 테마파크, 프리미엄 레스토랑까지 준비된 완벽한 제주도 호캉스 숙소랍니다.
제주 서귀포 월드컵 리조트
1.범섬 오션뷰 또는 한라산 전망의 쾌적한 객실
2.피트니스, 세탁실, 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
3.6만 원대 예약 가능한 합리적인 가격대
객실 – 17평 4층 바다뷰
다음으로 소개할 제주 리조트 숙소 서귀포 월드컵입니다. 17평 4층 바다뷰는 더블 침대와 싱글침대가 트윈으로 놓인 원룸 타입 객실인데요. 가족여행 숙소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우정 여행에 인기가 높아요. 냉장고, 전화기, TV, 에어컨, 전기 포트 등이 준비돼요.
어메니티
욕실에는 기본적으로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돼요. 칫솔과 치약, 세안제, 면도기 등은 개인적으로 챙겨야 해요.
조식
아침 식사는 지하 1층 한라 홀에서 오전 08:00 ~ 오전 09:30 사이에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어요. 메뉴는 한식을 중심으로 샐러드, 토스트, 파스타 등 알차게 준비돼요.
로비 / 부대시설
체크인은 오후 16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예요. 1층 로비에는 편의점이 있으니 치약과 칫솔, 면도기, 각종 스낵 등을 구입할 수 있고, 지하 1층에는 카페, 노래방, 세탁실이 준비돼 있어요. 아울러 피트니스센터와 뛰어난 전망의 루프탑 테라스도 운영돼요.
외관 / 인테리어
서귀포의 바다와 한라산이 잘 보이도록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서귀포 월드컵 리조트는 단지 곳곳에 야자수가 심겨 있어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인데요. 17평, 27평, 51평 다양한 객실 구성과 침대 타입도 여러 가지로 준비돼 누구와 와도 만족스럽게 머물 수 있는 제주도 리조트 중 하나랍니다.
제주 켄싱턴 리조트 서귀포
1.침실과 거실, 주방까지 갖춘 객실
2.5성급 호텔보다 알찬 애슐리퀸즈 모닝뷔페
3.사우나, 마사지샵, 키즈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
객실 – 프리미어 디럭스
마지막으로 제주 켄싱턴 리조트 서귀포의 프리미엄 디럭스룸을 소개할게요. 이곳은 총 2개의 침실이 준비되어 기본 5인에서 최대 7인까지 머물 수 있어 대가족 또는 단체 여행에 제격인 숙소 인데요.
온돌, 더블, 트윈룸으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며 거실에서는 아름다운 올레길 7코스와 푸른 제주 바다를 모두 감상할 수 있답니다. 아울러 객실 내에 주방과 취사도구가 준비돼 요리와 식사를 편히 챙길 수 있답니다.
어메니티
욕실은 세면대와 욕실, 변기가 분리된 구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어메니티로는 샴푸, 바디워시, 타월, 욕실화, 양치컵, 비누 등이 준비돼요.
조식
아침 식사는 1층 애슐리 퀸즈 모닝 뷔페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 사이에 제공돼요. 성인 1인 기준 19,900원에 제주의 정원이 눈 앞에 펼쳐지는 가든뷰 레스토랑으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맛은 당연히 보장되겠죠?
로비 / 부대시설
부대시설로는 오락실, 사우나, 마사지샵, 코코몽 키즈 라운지 등이 준비돼 온 가족이 만족할 제주 리조트로 제격이죠! 여름철에는 야외에 대형 수영장도 운영된답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진행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예요.
외관 / 인테리어
서귀포의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해 가족여행은 물론 커플 여행에도 인기를 끌고 있는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점은 앞서 소개한 사계 해안과 차로 30분 정도 소요되고, 마라도행 배를 탈 수 있는 모슬포 운진항까지 40분 정도 소요돼요.
반응형
'일상 >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이 두근두근💘 오션뷰 통영 호텔 & 제철 맛집 BEST (0) | 2022.06.07 |
---|---|
감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감성비 제주 서귀포 숙소 BEST 5 (0) | 2022.06.07 |
아이와 함께 가고 싶은 경주 리조트 & 가을 추천 여행지👶🏻 (0) | 2022.06.07 |
강원도로 떠나는 카페 투어&오션뷰 펜션 (0) | 2022.06.07 |
강원도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0) | 2021.06.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