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언더웨어 모으는 장나라? 스타의 은밀한 취미 생활

by 말풍션 2019. 12. 15.
반응형

 지루한 일상생활 탈출, 스트레스 해소, 건강 증진 등 다양한 이유로 취미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 그중에서도 반전&이색 취미를 가지고 있어 깜짝 놀라게 한 스타들이 있다는데, 스타들의 은밀한 취미 생활을 함께 살펴보자.

 

네일아트_이상준

 

출처: 이상준 인스타그램

현재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이상준의 반전 취미, 9일 첫 방송된 tvN <나나랜드>에 출연한 이사준은 네일아트를 할 때 행복감을 느낀다며 남다른 네일 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다. 자격증까지 취득했으며, 동료 지인들에게 네일아트를 해주기도 한다고.

 

섹시한 언더웨어 수집_장나라

 

출처: 장나라 인스타그램 (@nara0318)

장나라의 섹시한 언더웨어 사랑은 이미 공공연한 사실. 과거 한 토크쇼에 출연한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인형을 모으는 것처럼 본인은 섹시한 언더웨어를 모은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예쁘고 화려한 언더웨어를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꽃꽂이_김동현

 

출처: 김동현 인스타그램 (@)stungunkim), @ktjlwr

격투기 선수는 다 터프하고 과격할 것이라 생각한다면 큰 오산. 김동현의 취미는 바로 섬세함의끝판 왕 꽃꽂이다. 과거 tvN <나의 영어 사춘기>에 출연한 김동현은 정시아에게 자신이 다니는 꽃꽂이 학원을 소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실제로 만든 꽃을 부인 송하율에게 선물하곤 한다고.

 

헬로키티 덕후_최홍만

 

출처: MBC <라디오 스타>

출처: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

헬로키티 덕후 최홍만? 여러 프로그램에서 헬로키티에 대한 무한 애정을 표현한 그는 과거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에 출연했을 당시 ‘헬로키티 마니아다’, ‘정말 나의 친구다’라고 말하며 관련 상품을 수집하는 은밀한 취미 생활을 공개했다. 헬로키티는 진정 효과가 있으며 슬프고 우울할 때 자신을 위로해준다고. 더불어 한 프로그램에서는 자신은 핑크색을 좋아하며 아기자기하고 예쁜 옷을 원하지만 한국에는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가 없다고 밝혀 안타까움과 동시에 웃음을 자아냈다.

 

철권_남규리

 

출처: 남규리 인스타그램 (@nam_gyuri)

출처: 철권7 (TEKKEN7) 공식 사이트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의 소유자 남규리의 반전 취미는 바로 철권이다. 사진만 봐도 고수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녀는 그냥 잘하는 수준이 아니라 자타 공인 철권 마니아 테이, 세계 챔피언 무릎 배재민을 쓰러뜨렸을 정도로 정말 잘한다고. 20년간 갈고닦은 실력을 인정받아 철권7의 홍보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사진 속 그녀의 모습이 누구보다 행복해 보이는 건 기분 탓일까?

 

바비 인형 수집_조니 뎁

 

출처: London Media

이색적인 취미를 갖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가 있다? 바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찰리와 초콜릿 공장>, <가위 손>에서 명 연기를 펼친 조니 뎁이 그 주인공이다. 조니 뎁은 딸과 함께 놀아주기 위해 바비 인형을 구입했다가 그 매력에 빠져 이제는 본인이 한정판 인형을 모으고 있다고. 다양한 작품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각인시켰던 그의 반전 취미가 대중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시 짓기_김보성

 

출처: JTBC <한끼 줍쇼> 공식 사이트

출처: JTBC <착하게 살자>

전국에 ‘으리~’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의 반전 취미는 시 짓기이다. 시인 설정식의 외손자여서일까? 과거 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 출연 당시 시인 김보성으로 변신해 자신의 시를 읊어주기도 하고, JTBC <한끼 줍쇼>에서는 본인의 시집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으며, JTBC <착하게 살자>에서는 출소를 앞두고 출연진들에게 ‘어머니’라는 시를 낭송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신호등 수집_이상우

 

출처: KBS2 <해피투게더3>

출처: 연합뉴스

과거 SBS <따뜻한 말 한마디> 제작 발표회에 참여한 이상우는 ‘스타 애장품 자선 경매’에서 노란색 신호등을 애장품으로 내놓아 함께 있던 출연진과 관객들의 폭소를 일으켰다. 이에 그는 ‘그냥 갖고 싶어서 사놨다’, ‘하나는 저번 경매에 내놓았고 이번에는 두 번째 신호등을 가져왔다’고 덧붙이며 엉뚱한 면모를 드러냈다. 그의 취미를 아는 팬들은 미니 신호등을 선물하기도 한다고.

 

네일 아트_이홍기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더 이상 네일 아트가 여자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란 사실을 명확히 보여준 이홍기. 하이라이트 용준형과 함께 네일 샵을 방문했던 그는 당시 네일 아트를 받고 있던 설리를 보고 처음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이홍기가 네일 아트를 위해 사용한 금액은 무려 약 5000만 원. 수준급의 아트 실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바탕으로 네일 북을 출시하기도 했다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