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괌 여행]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 최고급 호텔 먹방

by 말풍션 2019. 12. 28.
반응형

따뜻하고 더운 여행지, 바로 괌이 아닐까요? 더울 때 가면 더 좋은 워터파크를 괌에서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괌에 있는 워터파크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볼까요?

[괌 여행]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 ONWARD BEACH RESORT

괌에 있는 리조트들은 시설이 잘 되어 있는걸로 유명한데요. Onward Beach Resort에 있는 워터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리조트에 체크인 할 때 카드 키와 함께 노란색 카드를 주는데, 이 노란색 카드가 있으면 한 사람당 타월 한 장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파도풀, 유수풀, 키즈풀, 바디 슬라이드, 15m 만타 슬라이드, 집라인, 자쿠지, 보트슬라이드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즐기는 워터파크의 다양한 체험들! 여행에 또 다른 묘미겠죠?

저녁이 되면 폴리네시안 BBG 디너쇼가 진행되는데요.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낮에 신나게 놀았던 파도풀장이 저녁에는 디너쇼 전통공연의 무대로 활용되기 때문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기는 전통 공연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괌 여행을 떠난다면,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워터파크와 분위기 좋은 저녁 식사는 어떤가요~?

여행에서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 숙소! 이번에는 호텔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준비했습니다. 맛있는 뷔페와 스테이크부터 특별한 공연까지! 함께 보실까요~?

[괌 여행] 최고급 호텔에서 즐기는 명품요리!

 

호텔에서 먹는 식사는 언제나 맛있는 것 같은데요. 아름다운 석양을 보며 맛있는 뷔페를 먹는 것도 여행의 소소한 재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식사를 한 후에는 전통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전통 공연을 보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무대에 올라가 체험을 할 수 있다고도 하니, 식사 후에 멋있는 공연 관람 어떠신가요?

해안을 보면서 프라이빗하게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어 공연 관람을 마친 후에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바로 옆에 있는 해안가에는 불이 켜져 있기 때문에 아이들은 뛰어나가 놀고, 어른들은 바다와 아이들을 보며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호텔에서 먹을 수 있는 또 하나의 음식! 바로 스테이크인데요. 보통 스테이크가 하나 시키면 130그램 ~ 180그램 정도로 부위에 따라 다르게 나오는데, 이곳에서는 1kg 짜리가 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맛뿐만 아니라 육즙, 양은 물론 질기지 않고 부드럽기 때문에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