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프로필 나이와 다르다고 고백한 스타들의 실제 나이

by 말풍션 2019. 12. 12.
반응형

 

씨스타-효린, 보라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씨스타가 해체된 직후 자연스럽게 씨스타 멤버들의 프로필 역시 조정이 이루어졌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소속 그룹 외에도 바뀐 것이 하나 더 있었는데, 바로 보라와 효린의 생년월일이 변경된 것. 두 멤버는 생년월일을 기존 프로필에서 각각 한 달 빠른 날짜로 수정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89년 12월 생보다는 90년 1월생이 어려 보이니 한 달 정도만 바꾼 것이 아니겠냐"라는 등의 추측을 내놓았다.

 

브라운아이드걸스-나르샤, 제아, 미료

 

출처: 나르샤 인스타그램

나르샤, 제아, 미료는 ‘브라운아이드걸스’ 활동 중간에 프로필과 다른 실제 나이가 밝혀졌다. 나르샤는 SBS 《강심장》에서 “3살 어린 서인영이 귀엽게 내 머리를 쓰다듬었을 때 (나이를) 밝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하며 본인의 실제 나이를 고백했고, 뒤이어 제아와 미료 역시 K-STAR <식신로드>에 출연해 나르샤와 동갑인 1981년생이라고 밝혔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이달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최진혁

 

출처: 최진혁 인스타그램

배우 최진혁은 프로필 상으로 서른이 되던 해 한 인터뷰에서 실제로는 프로필과 다른 스물아홉임을 고백했다. 나이를 낮추는 다른 스타와 다르게 나이를 높여 게재한 것. 최진혁은 이에 대해 “예전부터 빠른 생일이라 골치 아픈 일이 많았다”라며 “’너 동생이잖아. 내 앞에서 무릎 꿇어봐’라고 짓궂게 대하는 애들이 있어 싸움이 난 적도 있다. 그런 게 계속 이어져왔고 대학 때까지 그랬다. 그래서 어렸을 때부터 이 부분은 민감했고 내게 특히 스트레스였다”라고 구체적인 이유를 밝혔다.

 

이상민

 

출처: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이상민 역시 프로필 나이가 실제 나이와 달랐던 시기가 있었다. 실제로는 1973년생이지만 프로필 상으로는 1975년생이었던 것. 현재 프로필은 수정된 상태지만 이상민은 호적에도 75년생으로 되어있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실제 생년월일로 호적을 바꾸려고 했다. 그런데 과거에 작은 죄라도, 벌금형이라도 있으면 불가능하다고 하더라. 주민등록번호가 바뀌는 순간 과거 행적까지 초기화되기 때문"이라고 덤덤하게 고백했다.

 

숙행

 

출처: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

TV조선 <미스트롯>의 맏언니 숙행은 최근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연애의 맛>에 출연해 실제 나이는 활동 나이보다 4살 많은 1979년 생이라고 밝혔다. 숙행은 원래 결혼보다는 음악에 대해 더 욕심이 있었지만 40이 넘자 갑자기 애들이 예뻐 보였다며 자신의 나이에 맞는 사람을 찾고자 하는 의지를 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