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작품에서 만나 연애ing 할리우드표 뜨거운 사랑

by 말풍션 2019. 12. 3.
반응형

영화를 보다가 남녀 주인공이 유난히 잘 어울려 실제 커플이 되길 응원한 적이 있을 법. 배우들은 감정과 스토리에 몰입하여 극 중 상대역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꽤 종종 있다고 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특히 해외 할리우드에서는 영화에서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경우가 더 빈번하게 일어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커플들이 있을지 한번 알아보자.

 

티모시 샬라메  릴리 로즈 뎁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의 딸로도 잘 알려진 모델 겸 배우 릴리 로즈 뎁과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떠오른 핫스타 티모시 샬라메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9년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드라마 ‘더 킹’에서 만나, 티모시 샬라메가 헨리 5세 역을, 릴리 로즈 뎁이 캐서린 공주 역을 맡았다. 역사적으로 헨리 5세와 캐서린은 부부다. 시공간을 초월한 사랑으로 두 사람은 뉴욕 거리에서 데이트를 즐기거나 영화 같은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키트 해링턴  로즈 레슬리

 

출처: 드라마 ‘왕좌의 게임’

출처: 로즈 레슬리 인스타그램

미국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만나 실제 커플 그리고 부부의 연까지 맺은 이들이 있다. 바로 키트 해링턴과 로즈 레슬리가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왕좌의 게임’에서 존 스노우, 이그리트 캐릭터로 호흡을 맞추게 됐으며, 특히 지난 시즌2 촬영을 함께하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한다. 지난 2012년 동료 배우에서 연인으로 발전, 2013년 한 차례 이별 하였지만 재결합하여 올해 6월 결혼에 성공했다.

 

카라 델레바인  애슐리 벤슨

 

출처: 영화 ‘허 스멜(her smell)’

영화 ‘허 스멜’에 함께 출연했던 카라 델레바인과 애슐리 벤슨도 지난 5월부터 손깍지를 낀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이후 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던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연인임을 인정한 바 없지만, 패션쇼에 동행하거나 꾸준히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커플임을 암시했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기 전까지만 해도 카라 델레바인은 마이클 잭슨의 딸 패리스 잭슨과 사귀는 사이로 알려지기도 했다.

 

나탈리아 다이어  찰리 히튼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넷플릭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춘 나탈리아 다이어-찰리 히튼도 현실 커플이 되었다. 시즌1때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공식적으로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이후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달달한 데이트 순간들을 담은 사진들이 공개되거나 패션쇼 행사장에 동반 참여 하는 등 암묵적인 공개 커플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조이 킹  제이콥 엘로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넷플릭스 ‘키싱부스’라는 청춘들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극중 남녀 주인공을 맡았던 조이 킹과 제이콥 엘로드 두 사람도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영화 속에서 굉장히 잘 어울리는 모습을 뽐냈던 두 사람이 실제 커플로 발전하면서 영화를 본 팬들은 이들의 사랑에 응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특히 이 커플은 SNS를 통해 사랑스러운 #럽스타그램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보는 이로 하여금 부러움을 사기도 한다. 이들은 각각 193cm와 162cm의 키를 소유해 무려 31cm 키차이를 보이기도.

 

나오미 왓츠  빌리 크루덥

 

출처: 드라마 ‘집시’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미국 드라마 ‘집시’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나오미 왓츠와 빌리 크루덥은 현실에서도 작품에서와 마찬가지로 현실에서도 사랑을 이뤘다. 한편 할리우드 배우 나오미 왓츠는 배우 리브 슈라이버와 지난 2005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지만 지난해 9월 이혼해, 이혼 1년만에 새 사랑을 얻었다.

 

마이클 패스벤더  알리시아 비칸데르

 

출처: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두 사람은 2년 전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를 촬영하며 연인으로 발전, 지난해 10월 결혼까지 골인했다.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는 1차 세계대전 참전 용사 톰(마이클 패스벤더)이 전쟁의 상처로 사람들을 피해 외딴 섬 등대지기로 지원한 뒤, 그곳에서 만난 이자벨(알리시아 비칸데르)과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연인 마이클 패스벤더보다 12살 어린 띠동갑 연인이다.

 

뱅상카셀도?

 

출처: 영화 ‘국가부도의 날’

출처: 영화 ‘라빠르망’

한편 한국 영화 ‘국가부도의 날’에서 IMF 총재로 출연한 프랑스 배우 뱅상 카셀도 2살 연상 모니카 벨루치와 영화 ‘라빠르망’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 1999년 결혼 한 바 있다. 이들은 ‘라빠르망’ 이외에도 ‘당신이 원한다면’, ‘도베르만’, ‘돌이킬 수 없는’, ‘늑대의 후예들’ 등 총 6개의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결혼 14년만인 지난 2013년8월 이혼을 발표했다.

출처: 뱅상카셀 인스타그램

모니카 벨루치와 이혼한 후, 2016년 이탈리아 출신 모델 티나 쿠나키와 교제하기 시작, 티나 쿠나키는 1997년생으로 둘의 나이는 무려 30살 이상 차이 난다. 어마어마한 나이차에도 불구, 2년 열애 후 지난 8월 결혼했다.

출처: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

이 외에도 현재는 결별했지만, 작품을 통해 만난 커플이 깨나 많다. 영화 ‘케이스39’를 통해 만난 톱스타 ‘르네 젤위거-브래들리 쿠퍼’, 영화 ‘머더 바이 넘버’에서의 ‘산드라 블록-라이언 고슬링’, 하이틴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의 ‘바네사 허진스-잭 에프론’, 영화 ‘더 이스트’로 만나 29cm의 키차이를 극복한 ‘엘렌 페이지-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등이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