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할리 퀸'이 유부녀? 일찍 결혼한 할리우드 스타들

by 말풍션 2019. 12. 4.
반응형

카야 스코델라리오

출처: 카야 스코델라리오 인스타그램(@kayascods)

출처: 카야 스코델라리오 페이스북

 

미국 드라마<스킨스>의 에피, 김수현의 이상형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23살에 10살 연상의 배우 벤자민 워커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더 문 앤 더 선>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두 사람은 영국 런던에서 지인들만 모아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후 SNS로 팬들에게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다. 2017년에는 아들이 태어나 아직 어린 나이에 엄마까지 된 카야!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는 남편과 아들을 향한 사랑을 엿볼 수 있다.

 

갤 가돗

 

출처: 영화<원더우먼>

출처: 갤 가돗 인스타그램(@gal_gadot)

영화<원더우먼>에서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며 한국에도 얼굴을 알린 배우 갤 가돗은 2008년에 결혼해 무려 결혼 11년 차다. 그는 현재 남편인 사업가 야론 바르사노와 파티에서 친구들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으며, 2008년 영화<분노의 질주>를 촬영하던 시기에 결혼해 현재 딸 두 명을 낳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데인 드한

 

출처: 영화<킬 유어 달링>

출처: 데인 드한 인스타그램(@danedehaan)

‘넘사벽 퇴폐미’로 전 세계 여심을 홀린 배우 데인드한은 2012년 25살에 결혼했다. 아내와는 고등학교 때 처음 만나 스무 살 때부터 연애를 시작해 무려 6년 열애 후 결혼에 골인한 것인데, 결혼식 날 자신이 쓴 편지를 읽으면서 펑펑 울어 순정남 면모를 보여줬다고. 이후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기다 2017년에 딸을 낳아 딸바보가 되어 알콩달콩한 가정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마고 로비

 

출처: 영화<수어사이드 스쿼드>

출처: 마고 로비 인스타그램(@margotrobbie)

대한민국에 ‘할리 퀸’ 열풍을 불러일으킨 장본인, 마고 로비는 2016년에 비밀리에 결혼했다. 남편은 영국 출신 영화감독 톰 애컬리, 2013년 영화<스윗 프랑세즈>에서 만나 이후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했다. 마고 로비의 엄마는 그를 보자마자 “바로 이 사람이네! (The One)”이라며 바로 결혼을 승낙했다고.

 

비밀 결혼식 이후 각종 연예매체에서 결혼했다는 기사를 쏟아내자 마고 로비는 자신의 SNS에 결혼반지 낀 손가락을 인증하며 결혼을 인정해 팬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했다.

 

크리스 햄스워스

 

출처: 영화<토르: 라그나로크>

출처: 크리스 햄스워스 인스타그램(@chrishemsworth)

크리스 햄스워스는 2010년 27살에 7살 연상인 배우 엘사 파타키와 결혼했다. 호주 출신의 크리스와 스페인 출신의 엘사는 미국식 영어 억양을 가르치던 코치의 소개로 만났으며, 연애를 시작하고 1년도 채 지나지 않아 결혼에 골인한다. 

 

엘사는 15살에 토르와 관련된 심벌을 팔에 타투로 새겼는데, 결혼 이후 우연히 크리스 햄스워스가 토르 역할을 연기하게 된 것. 현재 둘은 슬하에 딸과 쌍둥이 아들을 낳아 할리우드 대표 잉꼬부부로 자리매김했다. 

반응형

댓글